Advertisement
이어 "김준희의 예비 신랑은 일반인으로 현재 김준희씨와 함께 쇼핑몰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결혼 후 함께 사업을 운영할 예정"이라며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김준희 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이어 "그동안 말씀 못 드려서 죄송하다. 언제 말씀드릴지 고민했는데, 이제는 말씀을 드려야 할 것 같아서 고백한다. 결혼식은 5월 2일이다. 가족분들만 모시고 아주 아주 조용히 작은 웨딩을 할까 한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끝으로 "임디와 저 잘 살겠다. 좋은 날 함께하는 저희 두 사람, 앞으로 축복해 주시고 좋은 말씀 많이 해달라. 어제 축하해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예쁜 말씀들 늘 가슴에 새기며 살겠다"라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Advertisement
김준희는 지난 3월 자신의 쇼핑몰 '에바주니'를 함께 운영해온 연하의 남자친구와의 열애 중인 사실을 공개한 바 있다. 이후 김준희는 SNS에 연인은 '임프'라고 부르며 달달한 일상을 공개해왔다
안녕하세요.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김준희 씨와 관련된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김준희 씨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오는 5월 2일(토) 모처에서 가족과 친지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 입니다.
김준희의 예비 신랑은 일반인으로 현재 김준희씨와 함께 쇼핑몰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결혼 후 함께 사업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김준희 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