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해 취소됐던 토익(TOEIC) 시험이 재개되면서, 토익 점수 취득을 위해 공부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강남, 종로, 대구 토익학원으로 추천받는 해커스어학원이 토익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1등 해커스 토익 스타강사 맞히기' 온라인 게임 이벤트 진행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어학원은 2020 겨울방학 대학교 오프라인 게임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를 진행하는 서울/경기권 대학교마다 이벤트 상품이 조기 소진되는 등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해커스어학원 관계자는 "이번에는 서울/경기권 대학교뿐만 아니라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모두에게 다양한 학습 혜택을 더 많이 제공하기 위해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취지를 설명했다.
해커스어학원은 해커스 스타 강사진의 사진을 보고 이름을 맞히는 온라인 게임을 준비했다. 제한된 시간 내 해커스토익 정규 LC 1위 한승태, 정규 RC 1위 김동영 강사 등 해커스어학원 스타 강사 군단의 이름과 사진을 맞혀야 하는 게임이며, 로그인 없이 게임을 진행할 수 있어 누구나 쉽게 게임 참여 가능하다.
실제 해당 게임 참여자 전원에게는 ▲해커스토익 RC 빈출 1순위 적중문제집(PDF)을 제공하고, 획득 점수에 따라 ▲해커스 빨갱이/파랭이 적중 360제 3판(총 2권)+노랭이 적중300(비매품) ▲치킨 1마리(*추첨 혜택)를 증정한다. 또한, 해커스 토익 게임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까지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참여 가능하다.
나아가, 해커스어학원은 5월 인기 강의 수강 신청을 진행 중이다. 토익종합반 수강신청 시 수강료 최대 15% 지원 혜택과 해커스토익 LC 1000제(비매품/5, 6월 동시 등록생 한정)을 제공하고 있다.
참고로, 해커스어학원 정규 LC 한승태 강사 1위, 정규 RC 김동영 강사 1위에 대한 근거 문구는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2020년 토익 시험 일정은 5월 3일(일), 5월 16일(토), 5월 31일(일)로 예정되어 있다.
현재 해커스어학원은 코로나 19로 건강상의 안전을 염려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있다. 마스크 미착용자는 학원 건물 내 출입을 금지하고 있으며, 모든 수강생은 강의실 입실 전 손 소독제를 필수로 사용하도록 조치하고 있다. 또한, 열 감지 카메라를 설치해 발열 체크를 진행하고, 고열 증상 확인 시 퇴원 조치하고 있다. 마스크 착용, 손 소독, 발열 체크가 완료된 인원에게 코로나 안전 스티커를 제공하며, 해당 스티커를 부착한 후 원내 입장이 가능하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