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티몬, 보복소비 나선 고객 위해 '특가위크' 진행

by

국내 최초 타임커머스 티몬이 보복소비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5월 또 한번의 특가 주간 행사를 진행한다. 티몬은 11일부터 17일까지 1주일간 '특가위크'를 개최하고 특가 구분 없이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 증정과 룰렛 이벤트 등 풍성한 고객감사 행사를 이어간다고 밝혔다.

특가위크는 5월 1일부터 7일간 진행된 퍼스트위크에 이은 5월의 두번째 특가 주간행사다. 황금연휴 기간의 보복 소비에 힘입어 티몬의 5월 퍼스트위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6.6% 상승했다. 최근 사회적 상황으로 적극적인 구매에 한계가 있는 여행 카테고리를 제외하면 5월 첫 주 티몬의 매출 신장률은 전년 대비 약 50%에 달할 정도로 활발한 구매 활동이 이루어졌다.

티몬은 이처럼 억눌린 소비욕구를 분출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또 한번의 프로모션 주간인 '특가위크'를 마련했다. '특가위크'의 모든 특가 상품은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만나볼 수 있고, 매일 새롭게 발행되는 할인 쿠폰과 이벤트 참여로 더 알뜰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특가위크 동안 티몬 유료 멤버십인 슈퍼세이브 고객에게는 특별한 쇼핑 혜택이 주어진다. 특가상품은 물론 일반상품 구매 시에도 최대 15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블랙쿠폰을 매일 1개씩 증정한다. 매일 2회 참가하여 낙첨 없이 최대 30%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슈퍼세이브 고객 전용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일반 고객에게도 3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할인 혜택의 블랙 쿠폰과 매일 1회의 룰렛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최저가 쇼핑 기회도 다채롭게 제공된다.

티몬 이진원 대표는 "최근 '생활 속 거리두기'로 사회적 여건이 많이 개선되었지만 불완전한 상황은 여전히 많은 분들이 언택트 소비 방식을 추구하는 이유"라며, 티몬이 연달아 준비한 특가 주간이 많은 고객 분들의 소비욕구를 해소시키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