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전미도, '슬의생' 99즈와 '현실 찐친' 모먼트 "합주 후 다같이 본방사수"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전미도가 '슬의생' 99즈와 현실 '찐친'임을 인증했다.

Advertisement
전미도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합주 끝나고 다같이 보니 더 재미있는 건 기분탓인가^^"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전미도와 유연석, 조정석, 정경호, 김대명 등 이른바 '99즈'가 나란히 서있는 모습.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속 동기들의 현실 우정이 엿보인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99즈 최고", "배우님 덕에 목요일마다 콩닥거려요", "사랑해요 99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추민하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안은진 역시 "함께해요ㅠㅠㅠ"라는 댓글을 남겨 눈길을 모았다.

Advertisement
한편,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지난 14일 방송된 10회는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에서 가구 평균 12.7%, 최고 14.4%를,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에서는 평균 8.6%, 최고 10%로 지상파 포함 전 채널 가구, 타깃, 1050 전 연령대에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유료플랫폼 전국기준/닐슨코리아 제공)

Advertisement
wjlee@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