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젠 안녕'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한편의 시 같은 슬픈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처연하게 시작하는 피아노 연주가 소유의 애절한 보이스를 만나 무거우면서도 슬픈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특히 곡 후반부 모던 록 스타일의 격정적인 사운드가 드라마의 몰입도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Advertisement
이 곡은 히트메이커 프로듀서 팀 AIMING(에이밍)의 작품으로, 여러 유명 아티스트의 앨범과 다양한 드라마 OST를 작업했다. AIMING은 엠씨더맥스의 '넘쳐흘러', '사계', '처음처럼', '어김없이', N.Flying의 '옥탑방' 등 많은 히트곡을 선보인 바 있다.
Advertisement
가창에 참여한 소유는 부드러우면서 호소력 짙은 보컬리스트로 각종 드라마 OST 참여 및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선보이며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소유는 드라마 '도깨비', '구르미 그린 달빛', '동백꽃 필 무렵' 등 다양한 OST를 통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소유가 참여한 '이젠 안녕'이 드라마와 어떤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지 눈길을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소유가 참여한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의 두 번째 OST '이젠 안녕'은 오늘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