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슈스케' 준우승 조문근, '보이스트롯' 출연..."새로운 도전"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가수 조문근이 색다른 매력을 품고 시청자들을 찾는다.

Advertisement
롤링컬쳐원에 따르면 조문근은 오는 7월 10일 첫 방송을 앞둔 MBN '보이스트롯'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보이스트롯'은 스타들을 대상으로 한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조문근은 각종 싱글과 OST를 통해 보여준 보컬리스트로서의 매력적인 음색은 물론, 구성진 가락에 어우러진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겠다는 각오다.

Advertisement
특히 앞서 국내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 격이라고 할 수 있는 Mnet '슈퍼스타K' 시즌1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그의 새로운 오디션 프로그램 도전에도 비상한 관심이 모인다.

조문근의 소속사 롤링컬쳐원은 "'보이스트롯'을 통해 조문근만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트로트 무대라는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조문근에게 많은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한편 조문근은 현재 기타 이홍휴, 베이스 이재하와 손잡고 조문근 밴드로 활동 중이다. 이들은 지난 2013년 첫 싱글 '말 좀 해봐'로 데뷔해 다양한 앨범과 싱글, 그리고 공연들로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wjlee@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