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대한민국 트로트계의 상생과 부흥을 위해 기획된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여름특집 제1탄 '트로트 별들의 전쟁'에서 대한민국 트로트계를 이끌어나가는 젊은 남자 트로트 가수 14인방이 불꽃 튀는 대결을 벌인다. 이에 기존에 공개된 박구윤, 신유, 박서진 외에 '미스터트롯'에 출전한 바 있는 신성, 최현상, 소유찬, 그리고 올해 18세가 된 장송호까지 현역7 멤버가 전격 확정되면서 든든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들은 '사랑의 콜센타' 주인장인 TOP7 임영웅-영탁-이찬원-김호중-장동원-장민호-김희재와 '트로트'를 두고 치열한 명승부를 펼쳐 짜릿한 전율과 환희를 선사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특히 박구윤-신유-박서진-신성-최현상-소유찬-장송호 등 현역7 모두 '사랑의 콜센타' 주인장인 '미스터트롯' TOP7과 깊은 인연이 있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들은 경연 중간 중간 '미스터트롯' 출전 이전에 있었던 진한 의리가 느껴지는 에피소드를 줄줄이 털어놓으며 스튜디오를 웃음과 감동으로 가득 채웠다. 어디서도 털어놓지 않았던 트롯맨들 간의 특별하고 진솔한 우정 이야기 또한 흥미로운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Advertisement
한편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여름특집 제1탄 '트로트 별들의 전쟁'은 오는 7월 2일(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