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창원 Live] '베테랑의 힘' 나주환, 마무리 원종현 상대 스리런 폭발!

by
13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KBO리그 SK와 KIA의 경기가 열렸다. 3회 KIA 나주환이 SK 문승원을 상대로 선제 솔로홈런을 날렸다. 그라운드를 돌고 있는 나주환. 인천=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20.06.13/
Advertisement
[창원=스포츠조선 선수민 기자] KIA 타이거즈 베테랑 내야수 나주환이 귀중한 3점 홈런을 쏘아 올렸다.

Advertisement
나주환은 5일 창원NC파크에서 열린 NC 다이노스와의 경기에 7번-3루수로 선발 출전해 9회초 달아나는 스리런포를 날렸다.

나주환은 NC 선발 마이크 라이트를 맞아 고전했다. 첫 세 타석에서 안타를 생산하지 못했다. 게다가 2회말 수비에서 1사 후 양의지의 3루 방면 땅볼 타구를 놓치며 실책을 저질렀다. 그러나 9회 타석에서 완벽하게 만회했다. 팀이 3-1로 앞선 9회초 1사 1,3루 기회에서 NC 마무리 원종현의 슬라이더를 잡아당겨 좌월 홈런으로 연결시켰다. 순식간에 6-1로 달아나는 한 방이었다.
창원=선수민 기자 sunsoo@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