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지난 2일 방송된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14회분은 전국 시청률 22%를 기록, 지난 방송보다 3.2% 상승하며 木 프로그램 종합 1위를 수성했다. 또한 분당 최고 시청률은 23.1%까지 치솟으며 14주 연속으로 지상파, 종편 통합 전 채널 예능 1위 왕좌를 지킨 데 이어, 1주일 동안 방송된 모든 예능 프로그램 중 1위 자리를 석권, '레전드 트롯 예능'의 독주를 입증했다.
Advertisement
특히 '신청곡 대결'에서는 TOP7과 현역7이 엎치락뒤치락하며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막상막하 대결을 벌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욱이 뒤처지고 있던 팀이 점수를 2배로 가져갈 수 있는 '점수 2배 찬스' 한 번으로 대박을 터트리면서 대역전극이 발생, 불꽃 튀는 대결을 가속화시켰다. 접전 끝에 현역7이 승기를 잡았던 지난 1라운드에 이어, 2라운드 '신청곡 대결'과 3라운드 '단체곡 대결'에서는 어느 팀이 승리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Advertisement
그런가 하면 이날 녹화에서는 TOP7 맏형 장민호가 '읽씹안읽씹'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무엇보다 이 곡의 프로듀서인 영탁이 화음을 쌓으며 맏형 장민호의 무대를 빛냈는가 하면, 임영웅, 김호중 일명 '91즈'가 특별 코러스로 활약, 흥삘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최초 공개되는 TOP7의 '읽씹안읽씹' 무대에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15회는 오는 9일(목)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