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전지연, 신곡 '기생충' 발매…새태풍자+해학 녹여낸 노랫말로 이색매력 발산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 기자] 가수 전지연이 신곡 '기생충'을 발매한다.

Advertisement
'저세상텐션 퓨전국악'으로 통하는 KBS아침마당 '명불허전' 출신 스타이자,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출연 등으로 화제를 불러모은 가수 '전지연(Jeon Jiyeon)'이 장윤정의 인기타이틀곡 중 하나인 '당신편'의 작곡가 '권노해만'과 캐나다 문인협회의 작가이자 '동년동월(427년만의 러브레터)'의 작사가인 동초 '정충모'를 만나 전대미문의 특별한! 세기의 '퓨전 국악 Trot Disco'를 완성했다.

세태풍자와 해학적 재치를 녹여 낸 노랫말속에 전세계적으로 한류 영화를 최정점에 올려놓은 아카데미 4관왕 명작 영화 '기생충'을 융합한 트랜디함이 신의 한수다.

Advertisement
음악적으로도 징.가야금 등 국악기의 맛과 국악색의 멜로디 라인을 더한 퓨전국악에 트로트와 디스코를 조합한 융복합 '퓨전국악트로트디스코' 곡으로써 이색매력을 발산한다.

현대적인 클럽 디스코댄스와 장구춤을 믹스한 신박한 퍼포먼스로 명불허전의 무대를 선사하는 그녀는 극 하이톤의 구성진 민요창법으로 트로트 넘버를 불러 제끼며 저세상텐션을 보여준다.

Advertisement
뮤지컬까지 소화한 그녀는 장르불문! 진지함과 코믹함의 극과 극을 넘나들며 팬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는 특별한 가수다.

그의 신묘한 재능에 반한, 방송인 겸 가수 '조영구' 와 함게 '조영구와 환장쓰' 라는 즉흥 프로젝트팀을 결성하여, 방방곡곡 방송에 출연하는 등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을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전지연의 신명나는 세태풍자 트로트신곡 '기생충'은 16일 금요일 전체음원서비스를 통해 공식 발매 오픈 된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