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 양준일, 김경호 소속사와 전략적 제휴…8월 신곡발표→9월 첫 단독콘서트

by
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가수 양준일이 프로덕션 이황과 전략적 제휴 관계를 맺기로 했다.

Advertisement
(주)엑스비는 30일 프로덕션 이황과 전략적 제휴 관계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주)엑스비는 양준일의 음반 제작과 프로덕션을, 프로덕션 이황은 그에 따른 매니지먼트와 음반홍보 및 프로모션을 담당하게 된다.

프로덕션 이황은 가수 김경호 곽동현 윤성기, 성악가 신문희 등이 소속돼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Advertisement
양준일은 새롭게 팀을 재정비하고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먼저 8월 중 신곡을 발매한다. 양준일의 신곡은 2001년 발매한 V2 '판타지' 이후 19년 만이다. 오랜만에 대중에게 선보이는 곡인 만큼 양준일은 본인이 직접 곡 작업과 음반 재킷 및 뮤직비디오 등 전반적인 작업을 진두지휘하고 있다. 그는 다양한 방송을 통해 신곡 홍보에도 열을 올릴 계획이다.

이와 함께 9월 생애 첫 단독 콘서트도 개최한다. 먼저 서울에서 공연의 포문을 열고 지방 투어 일정도 조율할 계획이다.

Advertisement
프로덕션 이황은 "팬분들과의 적극적이고 진솔한 소통을 최우선 과제로 생각하며 양준일의 음악 및 방송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이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