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날 방송에서는 '다섯장' 멤버들이 메이크오버에 완벽하게 성공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장윤정은 몰라보게 달라진 멤버들의 비주얼에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며 "이렇게 잘생긴 애였어?"라며 환호했다. 이어 재킷 촬영 현장으로 이동한 '다섯장'과 장윤정, 김신영, 이특은 김우리 스타일리스트가 준비한 의상으로 환복, 찰떡 비주얼로 놀라움을 안겼다. 멤버별 체형과 분위기 등을 고려한 의상으로 광고 계약을 부르는 패션 소화력을 보인 것. 또한 포토그래퍼로 차케이가 등장, 역대급 전문가 라인업의 정점을 찍으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Advertisement
옥진욱은 생애 첫 화보 촬영임에도 연기 전공자의 몰입력을 선사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차케이는 옥진욱에게 "아무리 봐도 진짜 배우상이야." 라고 칭찬하는가 하면 "시선 너무 좋아!"라며 환호성을 내질러 보는 이들마저 즐겁게 했다.
Advertisement
이회택(후이), 김명준(MJ), 옥진욱, 추혁진, 박형석은 각각 고추장, 기름장, 쌈장, 간장, 된장을 표현하며 촬영에 돌입, 뜨거운 열연으로 신개념 콘셉트의 매력을 200% 끌어올려 유세윤 감독의 극찬을 끌어냈다.
Advertisement
방송 말미에는 영탁의 '찐이야', 박현빈의 '샤방샤방' 등을 만든 대세 작곡가 '알고 보니, 혼수 상태'가 만든 '시선고정'의 녹음 현장이 공개됐다. 녹음에 들어간 옥진욱이 목 풀기부터 심상치 않은 가창력을 선보이자 작곡가들은 "목소리가 튠(톤 보정) 해놓은 것 같아"라며 옥진욱의 깔끔한 음색을 칭찬, 만족스러움을 금치 못했다.
비주얼 퍼포먼스 트롯 그룹 '다섯장'은 본 방송에 앞서 데뷔무대를 가진 '쇼! 음악중심'이 끝난 직후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를 차지,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인기 검색어 1위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최애 엔터테인먼트' 방송 직후에도 '다섯장'이 또 한 번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트롯의 편견을 깨고 세련미 장착한 '다섯장'의 데뷔 준비 두 번째 이야기는 MBC 예능프로그램 '최애 엔터테인먼트'는 다음 주 토요일 밤 9시 50분에 공개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hc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