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롯데푸드, ‘프라임’ 자동차 경품 당첨자 전달

by
현대자동차 왕십리지점에서 열린 경품 전달식에서 프라임 론칭 이벤트 당첨자 엄승민 씨(31·인천 남동구)가 쏘나타를 수령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vertisement
롯데푸드㈜(대표이사: 조경수)는 홈타입 프리미엄 바닐라 아이스크림 '프라임' 론칭 이벤트의 1등 경품 중 하나인 소나타의 당첨자가 나왔다고 21일 밝혔다. 17일 현대자동차 왕십리지점에서 경품전달식을 진행하고 그 자리에서 차량 인수 계약서도 작성했다.

Advertisement
행운의 주인공은 인천에 거주하는 31세 엄승민 씨다. 지난 10일 집 앞 마트에서 구매한 프라임 아이스크림을 통해 2400만원 상당의 쏘나타 경품에 당첨됐다. 경품전달식에서 엄승민 씨는 "평소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좋아해 새로 나온 제품이라 구매했는데 큰 선물을 받게 돼 너무 기쁘다"며, "앞으로도 프라임을 비롯해 롯데푸드 아이스크림을 열심히 사 먹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 8월 20일 출시된 롯데푸드 '프라임'은 900ml 용량의 홈타입 프리미엄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다. 출시 한달 만에 30만개 가량 판매되며 시장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파스퇴르 전용목장 우유, 천연바닐라향 등 프리미엄급 원료를 사용하고, 10%의 높은 유지방 비율을 구현해 한층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풍미를 완성했다. 론칭을 기념해 차 세대(그랜저, 쏘나타, 아반떼), 에어팟 등을 걸고 10월 10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Advertisement
롯데푸드 관계자는 "실제 구매소비자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아직 그랜저와 아반떼가 남아있으니 10월 10일까지 달콤한 프라임 아이스크림의 행복에 당첨의 행운까지 누려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