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KIA 타이거즈, 29일 신인 선수 입단식 개최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김진회 기자] KIA 타이거즈가 2021년 신인 선수 입단식을 오는 29일 오후 4시20분 광주광역시 서구 기아자동차 광주공장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Advertisement
이날 입단식에는 이화원 대표이사와 조계현 단장을 비롯한 구단 임직원들이 참석해 2021년 신인 선수들의 입단을 축하할 예정이다.

입단식은 신인 11명에 대한 소개와 유니폼 착복식, 꽃다발 및 기념품 전달 등 행사로 채워진다.

Advertisement
입단식을 마친 신인 선수들은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로 이동해 윌리엄스 감독 및 코칭스태프와 상견례를 하고, 경기 전 그라운드에 나와 팬들에게 인사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의리 박건우 장민기 등 신인 선수 11명은 KIA 유니폼을 입고 간단한 자기소개와 함께 내년 시즌에 대한 당찬 포부를 밝힐 계획이다.

Advertisement
이어서는 신인 선수들이 부모님에게 큰절을 올린 뒤 부모님과 함께 하는 시구·시포 행사에 나선다. 2021년 신인 부모들이 시구자로 나서고, 신인 선수들은 부모님의 공을 받는 시포자가 돼 프로 선수로서의 출발을 알릴 예정이다. 김진회 기자 manu35@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