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마을 입주 첫날, 다 함께 힘을 합쳐 마을을 가꿔 나가는 출연자들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김병만으로부터 진지한 태도로 목공 기계 다루는 법을 배우는 유인영의 모습부터 바닥에 주저앉아 설거지하는 김구라가 눈에 띈다. 유인영은 도시적이면서도 세련된 외모와는 달리, 진지하게 목공을 배우는 모습에서 프로 목공러의 모습을, 김구라는 설거지를 비롯해 마을의 살림을 살뜰히 챙기는 모습을 새롭게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모이고 있다.
Advertisement
다른 스틸컷에서는 개성이 뚜렷한 출연자들이 첫 촬영 같지 않은 자급자족 라이프에 완벽 적응한 모습과 함께 즐겁게 웃는 모습을 볼 수 있어 마을 주민으로서 어떤 모습일지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식샤님으로 유명한 윤두준이 불과 싸우며 요리를 하는 사진도 공개돼, 그가 온종일 세컨하우스와 마을을 꾸미느라 배고픔에 굶주린 출연자들을 위해 만든 요리가 무슨 맛일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Advertisement
한편, '땅만 빌리지'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예인들이 강원도 양양군의 땅을 빌려 각자의 로망이 담긴 세컨하우스를 짓고 마을 공동체를 만들어 나가는 과정을 담은 자급자족 프로젝트다. 김구라와 김병만이 마을의 두 어른으로 등장하며, 이외에 유인영, 이기우, 윤두준, 효정(오마이걸), 그리(김동현)가 마을 주민으로 출연을 확정하며 화제를 모았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