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제12회 구례전국여자천하장사 및 대학장사씨름대회 5일 개막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제12회 구례전국여자천하장사 및 대학장사씨름대회가 펼쳐진다.

Advertisement
대한씨름협회가 주최하고 구례군씨름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5일부터 8일까지 전남 구례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여자부 개인전(1부/2부) 및 여자천하장사전, 대학부 단체전 및 개인전이 펼쳐질 예정이며 모든 경기는 토너먼트로 진행된다.

Advertisement
이번 대회 역시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 지도자, 심판 등의 안전을 위해 무관중으로 경기를 개최하기로 했다. 소속팀 관계자 및 선수단 가족 역시 경기장에 출입이 불가능하다. 경기장에 출입하는 모든 인원은 코로나19 검사 후 음성 확인서를 제출해야 한다. 출입 전 문진표, 출입명단을 작성하고 발열 체크에 협조 해야만 입장 가능하다. 대회장뿐만 아니라 선수 대기실과 임원석을 하루 3회(1회-경기 시작 전, 2회-경기 중간, 3회-경기 종료 후) 소독을 하는 등 방역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황경수 대한씨름협회 회장직무대행은 "선수들과 지도자들이 이번 대회를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 무관중 경기라 많이 아쉽지만 중계를 통해 많은 시청과 응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한편, 6일 대학부 개인전 및 단체전부터 8일 여자천하장사 결승까지 스포츠 전문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대한씨름협회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서는 전 경기를 라이브 할 예정이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