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오는 25일(수)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 28회에서는 트롯맨 F4와 트롯맨 김희재부터 트롯 신예 성원이까지 트로트스타 12인이 함께 하는 '제2회 트육대: 뽕숭아리그'가 펼쳐진다. 열정이 폭발하는 '스포츠 경기'부터 뽕 넘치는 '승리송'에 이르기까지, 한판 명승부와 웃음, 감동까지 총망라한 역대급 흥의 스포츠 대축제가 벌어진다.
Advertisement
먼저 제1회 트육대 우승자였던 임영웅은 '신선한 챔피웅'이라는 팀을 결성했고, 영탁은 특별한 인연을 자랑하는 트롯맨 2인과 함께 '영탁스클럽'으로 팀명을 정했다. 또한 트롯맨 대표 사슴 장민호는 '선녀와 나무꾼' 팀을 꾸렸고, 마지막으로 이찬원은 제1회 트육대의 트롯맨들과 함께 '소년시대'를 결성해 기대감을 드높였다.
Advertisement
더욱이 매회 다양한 노래 퀴즈로 역대급 웃음을 선사했던 '뽕숭아학당'이 이번에는 '후주 듣고 맞히기' 퀴즈로 쫄깃한 명승부를 그려냈다. 믿고 보는 찬또위키 이찬원과 센스 넘치는 90년대 노래 최강자 영탁까지 막상막하 치열한 경기가 벌어진 것. 더불어 노래 퀴즈 최약체인 장민호가 처음으로 퀴즈를 맞히는 감격의 현장이 펼쳐지면서 트롯맨들의 승부욕이 솟구쳤다.
Advertisement
제작진 측은 "성황리에 끝난 지난 1회 트육대에 이어 이번에도 트로트 스타 12명이 열과 성을 다 쏟아낸 제2회 트로트스타 육상 선수권 대회 현장이 생생하게 공개된다"라며 "12명의 웃음과 승부욕이 어우러져 색다른 흥을 유발할 '제2회 트로트스타 육상 선수권 대회: 뽕숭아리그'에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