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구미호뎐'의 마지막 OST인 'My Destiny'는 이연(이동욱 분)이 금기를 어길 수밖에 없었던 애절한 사랑을 가르쳐준 아음(남지아 분)을 다시 만나게 되는 과정을 담은 이야기를 표현하고 있다. 두 주인공들의 마음을 섬세하게 설명해 주는 가사들과 따뜻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구미호뎐'의 신비로운 판타지 로맨스를 한층 더 아름답게 만드는 발라드다.
Advertisement
최근 '구미호뎐'은 종영을 4회 남기고 눈과 귀를 사로잡는 'K-판타지'의 매력을 선보이는 동시에, 점점 깊어지는 '연지아 커플'의 로맨스로 애절함을 극대화하고 있다. 이 가운데 '구미호뎐'의 화려한 OST 라인업 대미를 장식할 미연의 'My Destiny'는 흡입력 있는 스토리를 완성시키는 데 한몫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Advertisement
성시경을 비롯해 김종완 of NELL, 린, HYNN(박혜원), 양다일, 오마이걸 유아, 몬스타엑스 셔누, (여자)아이들 미연 등이 참여한 총 8트랙의 가창곡과 매혹적이고 잔혹한 판타지 액션 로맨스를 더욱 극적으로 꾸며준 스코어 곡들은 종영을 향해 달려가는 '구미호뎐'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줄 것으로 보인다.
Advertisement
한편 tvN '구미호뎐' OST Part8 (여자)아이들 미연의 'My Destiny'는 26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