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그는 "내 인생에서 내가 이곳에 도착하기 위해 내 여정을 지지해 주었던 사람들에게 벅찬 감사를 느낀다. 마침내 내 진정한 자아를 추구하고 나 자신을 사랑하게 됐다는 것이 얼마나 경이로운 기분인지 표현하기 힘들다"며 "나는 트렌스젠더 커뮤니티의 많은 사람들에게 끊임없이 영감을 받았다. 세상을 조금더 포용적이고 따뜻한 곳으로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분들의 용기와 너그러움에 감사를 드린다.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고 더 사랑스럽고 평등한 사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엘렌 페이지는 2014년 미국 네바다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성소수자 포럼에 참석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그는 포럼에서 "나는 동성애자이기 때문에 이 자리에 참석했다. 사회적 의무감과 책임을 느낀다"고 커밍아웃해 세간을 떠들석하게 만들었다. 이후 엘렌 페이지는 미국 연방대법원이 동성 결혼 합헌 결정을 내린 2018년 1월, 동성 연인인 댄서 엠마 포트너와 결혼을 선언했고 커밍 아웃 6년 만에 성전환 사실을 발표하며 성 소주자로서의 삶을 이어갔다.
Advertisement
또한 연인인 엠마 포트너 역시 엘렌 페이지의 SNS를 캡처해 게제, "나는 엘리엇 페이지가 정말 자랑스럽다. 트랜스, 퀴어, 논바이너리 사람들은 이 세상의 선물이다. 나 또한 인내심과 프라이버시를 위해 트랜스의 인생을 열렬히 지지하는 것에 동참한다. 엘리엇의 존재 자체가 선물이다. 아주 많이 사랑한다"고 애정을 전했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