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계속되는 바르샤의 구애, FA 되는 바이날둠 흔들린다

by
(Peter Powell/Pool via AP)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김 용 기자] FC바르셀로나를 생각하는 조르지니오 바이날둠.

Advertisement
스페인 매체 '문도 데포르티보'는 리버풀의 미드필더 바이날둠이 새로운 미래를 고민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바르셀로나는 지난 여름 바이날둠 영입을 시도했다. 네덜란드 대표팀 출신 로날드 쿠만 감독이 부임하며, 자신이 잘 아는 네덜란드 출신 선수들 영입을 요구했고 바이날둠이 최우선 순위에 이름을 올렸었다.

Advertisement
하지만 당시 이적은 성사되지 않았다. 그리고 바이날둠은 내년 여름 자유계약 신분이 된다. 다음달부터 다른 팀들과 자유롭게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자격을 갖는다.

쿠만 감독은 최근에도 바이날둠의 열렬한 팬으로 남아있다고 재차 강조했다. 영입에 대한 의지. 바이날둠도 자신의 무엇을 해야 하는지 확신할 수 없다며 애매한 스탠스를 취하고 있다고 이 매체는 주장했다.

Advertisement
리버풀도 바이날둠과의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기 위해 열심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 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