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고민녀는 짝사랑 남이 여자친구와 헤어졌다는 말에 마지막 기회라 생각하며 고백하기로 마음먹었다. 하지만 우연히 만난 여자 후배가 두 사람의 술자리에 끼어들었고, 서로 호감을 느낀 듯한 짝사랑남과 후배는 그 날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Advertisement
고민녀가 겨우 마음을 다잡았을 때쯤 후배의 결혼 소식이 들려왔다. 하지만 신랑은 짝사랑남이 아니었다. 알고 보니 후배가 양다리를 걸쳤던 것. 고민녀는 상처받았을 짝사랑남을 찾아가 고백하며 전 여자친구인 후배를 잊기 힘들다면 자신을 이용하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이에 김숙은 "연인 사이가 처음엔 한 쪽으로 기울어서 시작할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동등한 입장이 되어야 오래 간다. 고민녀는 자기감정을 정확하게 표현해야 행복해질 거다. 이렇게 불안하다면 결혼한다고 해서 불안감이 해소되진 않을 거다"라고 위로했다.
Advertisement
한편,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애의 참견 시즌3'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