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유재석 만났다! "우린 깐부잖아"..'놀면 뭐하니' 출격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오징어 게임' 1번 오영수가 유재석을 만났다.

Advertisement
MBC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15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오영수가 '놀면 뭐하니?' 녹화에 함께한 모습을 공개했다.

'놀면 뭐하니?' 측은 "신입 기자들이 알차게 준비한 뉴스데스크!"라며 "'우린 깐부잖아~' 전세계를 사로잡은 <오징어 게임>의 참가번호 1번! 오영수 배우와의 만남"이라고 공개했다.

Advertisement
이어 "#오징어게임 #오영수 #오일남 #우리_토요일마다_깐부맺어요"라고 태그를 덧붙이며 기대를 부탁했다.

'오징어 게임' 이후 생애 첫 예능에 출연하는 오영수의 등장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영수는 유재석 옆에서 깐부같은 절친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Advertisement
오는 16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신입 기자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미주가 만드는 '뉴스데스크'가 공개된다.

lyn@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