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임오경 의원의 민주당 체육위 "전국 체육리더 6만명 지지선언"

by
Advertisement
'바르셀로나올림픽 핸드볼 금메달' 임오경 더불어민주당이 이끄는 더불어민주당 선대위 체육위원회가 '전국 체육리더들과 함께 하는 임명장 수여식 및 간담회'를 가졌다.

Advertisement
21일 오전 10시 30분 국회도서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임명장 수여식 행사에는 임오경 의원,이강래 전 의원, 조재기 전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 등 선대위 체육위원회 공동위원장과 노웅래 더불어민주당 의원 등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시도, 시군구 체육회장,경기단체 회장, 종목별 체육 지도자, 체육 분야 교수, 행정가 등 전국 체육리더 60여 명에게 임명장을 수여한 후 홍덕기 국립경상대 교수가 체육 비전을 발표하고 현장 질의 응답을 받는 순서로 이어졌다. 체육 비전 발표식 직후 참석자 전원이 '나를 위해 체육!' 손 피켓을 들고 단체사진을 촬영하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Advertisement
이 자리에서 체육리더들은 지지선언 명부를 전달하며 "체육인의 안정적 생활보장, 국민을 위한 스포츠 환경 조성, 장애인·여성·노인체육 활성화, 효율적 체육행정, 체육계 인권강화 등 체육계의 다양한 현안들을 해결할 지도자가 필요하다"면서 "체육의 가치를 이해하는 지도자, 함께 나아갈 공감 능력을 갖춘 지도자, 이상과 현실을 정확히 파악하고 바른 대안과 정책을 제시할 수 있는 지도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지지를 선언한다"고 밝혔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