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한은행, 미성년자 고객 위한 '리틀신한' 서비스 출시

by

신한은행은 미성년자 고객의 금융 거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신한 쏠(SOL)에서 '리틀(Little)신한'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리틀신한은 미성년자 미리작성 서비스, 우리아이 맞춤 상품 보기, 아이·청소년행복바우처, 증여풀이 서비스, 신한 밈 카드 발급 등 미성년자 금융 거래에 대한 다양한 안내를 받을 수 있는 종합 금융 서비스이다.

미성년 자녀를 둔 고객은 리틀신한 페이지를 통해 미성년자 계좌 신규 시 서류작성에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고 자녀를 위한 금융 상품과 이벤트 및 금융거래 정보들을 안내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다양한 미성년자 관련 금융서비스, 콘텐츠, 이벤트를 고객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리틀신한'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며 "미래 주역인 미성년자 고객들이 건전한 저축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신한은행은 신한 쏠을 통해 신한금융투자 증권연계계좌, 주택청약종합저축, 신한은행-메리츠자산운용 종합계좌 등을 신규한 미성년자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과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