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에어서울-서울관광재단, 서울 관광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by
Advertisement
에어서울이 서울관광재단과 27일 서울 관광 회복 및 활성화를 위한 공동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Advertisement
에어서울에 따르면 양사는 서울 관광 재개 시점에 맞춰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서울 관광 브랜드를 홍보하고 서울시 공식 홍보 채널 비짓서울(Visit Seoul) 홍보를 위한 다양한 협력 활동을 추진한다.

우선 서울 관광객 환대 분위기를 조성하고 서울 관광 콘텐츠를 홍보하기 위해 에어서울의 기내 모니터를 활용해 비짓서울의 홍보 영상 등을 노출할 예정이다. 외국인 단체 관광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캠페인과 프로모션도 공동 전개한다.

Advertisement
협약식에는 에어서울 캐빈승무원들이 서울 여행 홍보대사로 위촉, 향후 에어서울 기내와 공식 SNS 등을 통해 서울 여행 콘텐츠 등을 적극 홍보하기로 했다.

조진만 에어서울 대표는 "'국제선이 본격 재개되면서 앞으로 서울을 찾는 외국인 여행객들이 더욱 많아질 것"이라며 "에어서울과 서울관광재단의 협업으로 우리의 아름다운 서울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