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특히 클럽의 경량화를 실현해 골퍼들이 스윙은 편안하게 하면서도 높은 관용성과 최대 스피드를 낼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 여기에 프리미엄한 화이트 PVD로 완성된 페이스와 솔이 유니크한 매력을 선사한다. 로그 ST 맥스 패스트 시리즈는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까지 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Advertisement
특허 받은 제일브레이크 A.I. 스피드 프레임이 임팩트 시 수직과 수평, 비틀린 방향에서도 안정성을 높여준다. 여기에 A.I.가 디자인한 플래시 페이스가 결합돼 최적의 탄도를 제공해준다. 초경량 트라이액시얼 카본을 크라운과 솔에 적용함으로써 무게를 줄였고, 여분의 무게를 재배치해 관용성을 극대화했다.
Advertisement
로그 ST 맥스 패스트 하이브리드는 스피드와 관용성에 초점을 맞춰 설계한 클럽이다. 새로운 제일브레이크 A.I. 스피드 프레임은 스피드와 안정성을 향상시켰다. 또한 고강도 455 스틸 소재와 A.I.가 디자인한 플래시 페이스 컵이 결합돼 최적의 스피드와 탄도와 스핀을 제공한다. 여기에 최대 20g의 정밀 텅스텐을 이용한 최적의 무게 배분으로 더욱 빠른 볼 스피드와 이상적인 런치앵글을 구현했다.
Advertisement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관계자는 "로그 ST 맥스 패스트 시리즈는 캘러웨이골프가 남성 골퍼들의 퍼포먼스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한 끝에 탄생시킨 역작"이라며 "프리미엄 경량 소재로 완성된 로그 ST 맥스 패스트를 통해 편안한 스윙과 빠른 스피드, 이상적인 탄도와 높은 관용성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