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북에 두고 온 나의 리즈 시절'이라는 타이틀로 '다시, 언니' 방송 사상 최초로 리즈 시절 사진이 한 장도 없는 '고백(Go-Back)' 주인공으로 등장한 문현지는 장윤정과 별, 라이프 크루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문현지는 목숨을 건 4번의 탈북 스토리와 그때 생긴 상처들로 안타까움을 자아냈지만 밝은 에너지, 그리고 솔직한 사랑꾼 남편의 뜻밖의 입담으로 인해 스튜디오에 웃음을 선사한다.
Advertisement
또한, 과거의 기억이 만든 일상 속 의외의 식습관이 공개된다. 북한에 있을 때 식량난에 시달리며 삼겹살 기름으로 국을 끓여 먹었던 과거 때문에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 고기를 먹기로 마음먹었던 것. 이에 한의학 박사 방민우는 "아침에 고기를 드시는 건 좋습니다. 먹는 순서만 바꿔도 살이 빠집니다"라며, 식습관에 대한 점검과 함께 맛있게 먹으며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는 고기와 궁합이 좋은 음식 소개 등 올바른 식사법을 전한다.
Advertisement
'다시, 언니'는 인생 두 번째 리즈를 꿈꾸는 여성들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의뢰인의 일상을 들여다보고, 그에 맞는 처방과 변화를 제안하는 공감 라이프 체인지 프로그램으로 탈북민 출신 트로트 가수 문현지가 '고백(Go-Back)'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다시, 언니' 12화는 오는 7월 22일 오후 8시 20분 tvN STORY에서 공개된다. 이후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20분 tvN STORY에서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