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파도파도 홈서핑 여름 특집에는 홈캉스 특집답게 모든 로망을 완벽하게 실현시킨 집들이 등장해 기대를 모은다.
Advertisement
아래층에는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홈 짐과 스크린 골프장이 설치되어 있다고 한다. 이를 본 박준형은 "이렇게 집이 좋으면 집 밖에 안 나간다. 그러면 치매가 생긴다."라고 소감을 밝혀 웃음을 유발한다.
Advertisement
복팀에서는 god 박준형, 인테리어 디자이너 조희선, 박나래가 남양주 다산 신도시에 위치한 전원주택을 파본다. 박나래는 본격적으로 매물을 파 보기 전, 이번 매물의 특징으로 방이 9개, 화장실이 무려 6개라고 소개해 기대를 모은다.
Advertisement
이어 지층으로 향한 세 사람은 편백 사우나실과 홈 짐을 소개한다. 이를 본 코디들은 "헬스장 규모이다.""기획사 안무실 수준이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마지막으로 미니바와 당구대, 노래방 기계가 설치된 멀티룸을 소개한다. 박준형은 이곳을 '맨 케이브'라고 말하며 눈을 떼지 못한다. 그는 god의 히트곡을 부르며, 코디들 전원 그 때 그 시절로 소환했다는 후문이다.
호캉스 대신 홈캉스! '파도파도 홈서핑' 집콕 여행 특집은 24일 밤 10시 40분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tokki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