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 '헌트' 이정재X정우성, JTBC '방구석 1열 특별판' 출연

by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제75회 칸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에 공식 초청된 첩보 영화 '헌트'(이정재 감독, 아티스트스튜디오·사나이픽처스 제작)의 이정재, 정우성, 정만식, 한재덕 사나이픽처스 대표가 JTBC '방구석 1열 특별판, 작전명 '헌트': 스포자들'에 전격 출연한다.

이정재 감독의 첫 연출 데뷔작 '헌트'의 이정재, 정우성, 정만식, 한재덕 대표가 '방구석 1열 특별판'에 출연해 '헌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우선 이정재, 정우성, 한재덕 대표가 봉태규, 유세윤, 변영주 감독, 주성철 영화 평론가의 진행으로 두 배우가 연기를 처음 시작한 작품부터 그들의 인생을 바꿔놓은 인생작까지 되짚어보며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한다.

이어 본격적으로 안기부 해외팀 과장 양보성 역의 정만식이 합류해 '헌트'에 대한 생생한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이들의 이야기는 8월 중 스페셜 시리즈로 2일에 걸쳐 방송된다.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들이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정재, 정우성, 전혜진, 허성태, 고윤정, 김종수, 정만식 등이 출연했고 이정재 감독의 첫 연출 데뷔작이다. 오는 8월 10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