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니콜 "8년만의 국내 컴백, 그간 저만의 시간을 가졌었다"

by
카라 출신 가수 니콜(Nicole)이 26일 오전 서울 장충동 크레스트72에서 디지털 싱글 앨범 'YOU.F.O(유에프오) 발매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니콜이 무대에 올라 포즈 취하고 있다. 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22.7.26/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가수 니콜이 8년 만의 컴백 소감을 밝혔다.

Advertisement
니콜은 26일 서울 장충동 크레스트72에서 새 디지털 싱글 '유에프오' 기자간담회를 열고 "8년 만의 신곡"이라며 "몇 년간 저만의 시간을 가졌다"라고 했다.

니콜은 8년 만에 국내에서 신곡을 발표한다. 2014년 첫 솔로앨범 '퍼스트 로맨스'를 발표하고 약 8년 만의 국내 컴백으로 반가움을 산다. 일본에서는 정규앨범 '블리스'와 싱글 '프로미스', '돈트 스톱'을 발매한 바 있지만, 국내에서 가요계 활동하는 것은 꼬박 8년 만인 것이다.

Advertisement
"8년 만에 신곡과 함께 돌아왔다"는 니콜은 "지난 몇 년간 저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해외 활동을 하기도 했다. 지난해부터 국내 컴백을 준비해 왔다"라며 근황을 밝혔다.

니콜은 2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유에프오'를 발표한다.


Advertisement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