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최동환, 유현철 '♥이소라 애교 많아' 돌발 발언에 발끈 "뭐야 싶었다"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돌싱글즈3' 최동환이 유현철에게 연인 이소라의 애교를 언급한 이유를 물었다.

Advertisement
14일 '돌싱글즈3'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동환♥소라가 같이 동거 방송 보다가 놀란 이유는?!'라는 제목의 미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돌싱남녀 8인 김민건-변혜진-유현철-이소라-전다빈-조예영-최동환-한정민은 한데 모여 수다를 떨었다.

Advertisement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두 커플 최동환♥이소라, 한정민♥조예영은 둘만의 세계에 갇힌 듯 달콤한 분위기를 자아내 부러움을 안겼다. 최동환은 이소라를 지그시 바라보며 "오늘 우리 사귄 지 85일이다"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돌싱글즈3' 신혼여행기에서 단연 화제를 모았던 조예영의 복근 장면 이야기가 흘러나오자 최동환은 "복근 운동 왜 한 거야?"라며 조예영에게 질문을 건네기도 했다. 조예영은 "여기서 얘기해야겠어?"라며 멋쩍어해 웃음바다가 됐다.

Advertisement
최동환은 이어 "소라 애교에 대해 이야기가 나와서 '이거 뭐야' 싶었다"며 유현철에게 물음표도 보였다. 유현철은 변혜진과의 신혼여행에서 "(소라) 목소리에 애교가 그냥 다 녹아 있다"며 갑자기 이소라를 언급해 변혜진과 어색한 분위기를 만든 바 있다.

최동환은 "그때 방송을 보던 소라도 '으악 오빠!'라고 했다"며 의아해했고 유현철은 "기억이 안 나. 왜 그랬을까"라고 갸우뚱했다.

Advertisement
한편 MBN '돌싱글즈3'는 한정민♥조예영, 최동환♥이소라 커플을 탄생시키며 지난 11일 유종의 미를 거뒀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