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빅뱅 대성, 아버지표 고구마로 소박한 먹방...통통해진 근황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빅뱅 대성이 근황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지난달 31일 대성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D'splay'에는 'DSMR ASMR? 고구마와 김치 먹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대성은 먼저 "DSMR"이라고 조용히 말한 후 고구마와 김치를 향해 "아버지 표 고구마, 어머니 표 김치"라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이어 고구마를 반으로 잘라 껍질을 벗긴 후 본격적으로 먹방을 시작했다. 총 14분가량의 영상에서 대성은 맛에 감탄하는 등 연신 소소한 매력을 보여줬다.

최근 대성의 근황은 배우 장희진을 통해서도 공개된 바 있다. 장희진은 "오랜만에 힐링 타임"이라는 글과 지인들을 만난 사진 한장을 공개했는데 여기에 대성도 포착된 것. 조금은 통통해진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Advertisement
한편 대성은 지난 2006년 빅뱅으로 데뷔했으며 '거짓말', '하루하루', '마지막 인사', '뱅뱅뱅'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남겼다. 지난 4월에는 4년 만의 신곡 '봄여름가을겨울 (Still Life)'을 발표,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여전한 파급력을 입증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