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13일 배우 신현준은 "드디어 오늘 첫 방송. 아는 것과 행복은 다른 곳이 아니라 여기에 있고 다른 시간이 아니라 지금 이 시간에 있다"라는 촬영 중 찍은 비하인드 컷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신현준은 배우 류시원 및 만화가 허영만과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모습이다.
Advertisement
앞서 지난 7월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출연, 2년 전 재혼 소식을 전한 류시원은 비공개로 결혼식을 한 이유에 대해 "잠깐 어려운 시기를 겪고 인생에서 또 소중한 결정을 한 거기 때문에 혹시라도 너무 공개가 되면 (아내에게) 상처가 될까 봐 비공개로 했는데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더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한편 13일 밤 10시 40분 첫방송 되는 '낭만비박 집단가출'은 5개 채널 (TV CHOSUN, 스카이티브이(skyTV), HCN충북, MGTV, 다문화TV)이 함께 진행한 첫 번째 공동 프로젝트이다.
Advertisement
사업, 퇴직, 건강 등 인생의 하프타임에서 방황하는 중년들의 솔직한 이야기가 오가며 자연 속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대한민국의 숨겨진 초자연 속 하늘을 지붕 삼는 비박 여행을 중심으로 그 속에서 느껴지는 사람 냄새와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비박 레시피 등이 공개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