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구제역은 "지난 영상에서 이소라의 허위사실 유포와 불륜 의혹에 대한 영상을 제작한 바 있다. 이에 대해 이소라가 '사실무근이다'라고 반박했다"면서 "이에 대해 반박을 하지 않을 경우 허위사실을 유포한게 되기 때문에 부득이 하게 해명 영상을 제작했다"고 운을 뗐다.
Advertisement
이에 "이소라의 출신 고등학교와 결혼생활을 한 집은 차로 8분 거리다. 이소라의 친정과 결혼생활을 한 집은 차로 가면 30분도 안 걸린다"면서 이소라의 주장이 거짓이라고 반박했다.
Advertisement
또 아이 셋을 낳고 결혼생활 10년을 했는데 '몸만 쫓겨나왔다'라고 주장하는 피해자 코스프레에 대해 구제역은 이소라와 전남편이 작성한 협의 이혼 계약서를 공개했다. 이 계약서에는 '이소라와 전 남편은 재산 분배에 있어 이소라는 전남편에게 재산 분할과 위자료 등 기타 사항들을 요구 하지 않기로 한다', '양육권은 전 남편이 가지며 이소라는 양육권을 포기하기로 한다', '이소라는 전남편에 위자료에 있어 어떠한 명목으로도 차 후에 위자료를 청구하지 않기로 한다'는 내용이 있다.
Advertisement
또한 구제역은 구체적인 사황은 알지만 자세하게 밝히지는 않는다면서도 "만약 이혼소송일 경우 이소라는 재산분할로 전 남편의 재산을 뺏어 오는게 아니라 그동안 본인이 전남편에게 받았던 재산을 역으로 토해 내야 될 수도 있는 상황이었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소라가 예약한 펜션 예약문자를 공개하며 해당 펜션의 화장실 내부가 일치함을 증명했다. 그러면서 "이 사진이 찍힌 장소와 이소라가 예약한 펜션은 같은 장소가 맞다"라며 해당 펜션의 홈페이지에 예약 취소를 확인할 수 있는 정보를 넣었다. 2017년 2월 7일에 이소라의 이름으로 성인 2명이 예약되어 있었고, 이소라가 받은 예약문자 시간과 일치했다. 구제역은 다시 한번 "이소라씨 진짜로 결혼 생활 중 불륜 현장 들킨 적 없는 거 맞습니까?"라고 물었다. 여기에 더해 "애 셋 달린 유부녀가 외간 남자와 단둘이서 침대가 하나뿐인 펜션을 예약한 이유가 무엇일까요?"라고 반문했다.
마지막으로 구제역은 "이소라는 결혼한 동안 전업주부였고 일을 단 한번도 한 적이 없다. 근데 집에 상시로 방문하는 가정부가 있었다. 여기서 더 나아가 한 달 용돈만 900만 원을 받았다. 생활비는 별도다. 남편이 용돈 월 600만 원, 시아버지가 따로 300만 원씩 보내줬다. 결혼 기간동안 용돈으로 받아간 금액만 10억이 넘는다. 이외에 고급 외제차 벤츠 타고 다녔고 명품으로 온 몸을 치장했다. 필라테스, 요가, 골프, PT 등을 하면서 한달 여가생활 비용으로만 400만 원이 넘게 지출했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이소라는 방송에 출연해 더 이상 일반인이 아닌 공적인 영역에 해당한다면서 "전 시댁은 그 지역 유지다. 하지만 이소라가 방송에서 전 시댁에 대한 언급을 하면서 딸을 전학을 갔고, 전남편은 여자친구 댁에서 극심한 반대를 해서 파혼을 할 뻔 했다고 한다"라며 전 시댁의 피해상황이 심각함을 알렸다. 뿐만아니라 "'돌싱글즈' 박선혜 PD님, 이소라의 과거 정말 몰랐습니까?"라며 의미심장한 질문을 남겨 다음편을 예고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