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윤남기♥' 이다은, "성형 어디서? 얼굴 부자연스러워" 악플에도 '의연'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돌싱글즈2' 이다은이 무례한 악플에도 의연하게 대처했다.

Advertisement
이다은은 22일 "남다리 영화관 나들이. 캐러멜 팝콘 먹을걸"이라며 남편, 딸과 함께 영화관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화목한 가족의 모습에 많은 네티즌들은 응원과 부러움의 댓글을 남겼다. 그러나 한 네티즌은 "성형은 어디 하신 거예요? 얼굴이 좀 부자연스러워서요"라며 질문을 가장한 무례한 악플을 달았다.

Advertisement
이다은은 불쾌할 법한 상황임에도 "남다리맥 구독자 10만 되는 날.. 기념으로 Q&A하면 질문해주세요"라며 침착하게 대응했다.

이를 지켜본 네티즌들은 이다은보다 더 분개했다. 한 네티즌은 "진짜 그냥 지나가는 사람인데 무례하네요. TV에 나온 사람이라고 그렇게 함부로 얘기하는 건 예의 없다고 하는 겁니다"라며 악플러에게 일침을 가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무례한 질문에 대답할 의무가 없습니다. 질문 올라왔다고 친절히 답할 필요 없어요. TV에 나왔다고 다 대답해야 하나요"라며 분노했다.

Advertisement
한편 이다은은 지난해 MBN '돌싱글즈2'를 통해 윤남기와 연인으로 발전, 지난 9월 결혼식을 올렸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