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소유, 뭔가 달라진 비포&애프터? "스테로이드 약 때문에 살이 쪘다" ('소유기')[종합]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가수 소유가 살이 찐 이유를 솔직하게 밝혔다.

Advertisement
24일 소유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소유기'를 통해 "고급스럽고 깔끔한 분위기의 연말 메이크업&겨울철 촉촉 피부 팁"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영상 시작부터 소유는 "슬픈 소식이 있어요"라며 운을 뗐다. 그는 "이 영상이 나갈 때쯤엔 괜찮아져 있겠지만 제가 목 디스크에 걸렸다"고 고백했다.

Advertisement
이어 "그래서 제가 지금 말하려고 하는 건 살이 좀 쪘다고요"라는 소유는 "스테로이드 약 때문에 살이 좀 찐다고 하더라"고 밝혔다.

영상 속 소유는 얼굴에 볼살이 조금 오른 듯한 모습이다. 이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분위기까지 꼼꼼히 팁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한편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소유는 지난 21일 서울시 취약계층 대학생 20명에게 총 20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