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카타르 월드컵 누가 우승할까?'란 제목의 동영상은 월드컵 개막전에 촬영한 것.
Advertisement
여기에서 A조에 대해 김용만은 카타르를 무시하면 안될 것 같다고 하면서도 네덜란드와 세네갈을 뽑았다. 여기서 세네갈을 1위로 예측, 순위는 틀렸으나, 김용만이 강조한 한마디 말이 전율을 불러일으킨다.
Advertisement
이어 B조에 대해 김용만은 "아무리 이변을 말해도. 대놓고 봐도 1위는 잉글랜드다. EPL이 인기가 좋은 이유는 좋은 선수를 많이 사서가 아니가 자국 선수들이 잘해서다"라고 강조했다.
Advertisement
특히 "사우디아라비아는 아예 생각이 없네"라고 안정환이 묻자, 김용민은 "바로 옆나라고. 자동차 몰고 와서 응원하실텐데 다시 자동차 몰고 돌아가야할 듯"이라고 정확히 탈락을 내다봤다.
특히 한국에 역전패를 당한 포르투갈에 대해 "과부하가 걸렸다. 1주일 전까지 리그 경기를 막 뛰다가 올라오고. 호날두가 많이 설칠거다. 부정적인 영향"까지 정확히 내다봤다. 한국전에서 호날두 등에 공이 맞으면서 골로 이어지는 일명 '호날두 어시스트'로 결정적 골이 성사된 것을 마치 정확히 내다본 듯한 예언. 또 김용만은 "황희찬 황의조 경기에 목말라 있다. 체력이 충만해서. 대한민국 팬심이 작용해서 (2위에 오를 것). 벤투가 큰 그림이 있었다"라고까지 내다봤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 출처=유튜브 '안정환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