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뭘 했길래 연매출이 무려 100억원? 딸 김예린과의 특별 일상까지 공개('당나귀 귀')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연매출 100억에 100억대 하우스, 부러움 부르는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100억 보스'가 된 비결이 공개된다.

Advertisement
12월 11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는 톱스타일리스트이자 소셜 미디어 커머스 대표 김우리가 새로운 보스로 출연한다.

김우리는 엄정화, 이정현, 비, 세븐, 장윤정 등 톱가수들과 김희선, 황정음, 한예슬 등을 담당해온 27년년차 스타일리스트. 20만 팔로워를 자랑하는 소셜 미디어 커머스 대표로 변신, 7년 만에 연 매출 100억을 달성하며 자타공인 '장사의 신'으로 등극했다.

Advertisement
스스로 "일당백 보스"라고 밝힌 김우리는 이날 방송에서 스타에게 입힐 옷을 고르듯 질 좋은 제품을 선별하는 깐깐한 선구안과 더불어 팬들과의 라이브 소통을 10년 동안 하루도 거르지 않는 열정 넘치는 일터 속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회사에서는 '대표님'과 '실장님'이 된 김우리와 첫째딸 김예린의 특별한 부녀 일상도 공개된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Advertisement
100억 보스 김우리의 일터 속 모습은 11일 오후 4시 50분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우리는 tvN '둥지탈출3', 채널A '아빠본색' 등의 프로그램에서 가족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당시 매매가 100억원이 넘는 서울 한남동 고급 아파트에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