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해당 소식이 전해지면서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이번 이벤트는 슈퍼주니어-D&E가 약 2년 4개월만에 발매한 새 앨범과 컴백을 기념하기에, 팬들에게 더 뜻깊은 것으로 보인다. .
Advertisement
무엇보다 팬미팅 콘셉트도 독특하다. 미니 5집 '606(SIX ZERO SIX)'의 세계관에서 펼쳐진 가상 시간을 바탕으로, 동해와 은혁이 <DEar to..>라는 미지의 행성에서 &(ANNIE)(D&E의 팬덤명)라는 고귀한 생명체를 만난다. 가장 밝고 강한 에너지를 얻게된다는 판타지 설정이 기대감은 물론 팬들의 궁금증까지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Advertisement
양일간의 행사를 동시에 주최하는 주식회사 나인원나인919는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첫 행보를 하는 슈퍼주니어-D&E와 이들을 열렬히 응원하는 팬들과의 시간엔 보다 특별한 소통의 시간이 필요하다 생각했다"며 "워낙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들이지만 다시 한번 그들의 찐매력을 볼 수 있는 코너들과 알찬 소통의 시간을 다채롭게 구성하여 모두의 심박수를 높여보겠다"며 팬데이의 계획을 밝혔다.
Advertisement
4월 26일과 27일에 개최되는 '2024 SUPER JUNIOR-D&E <DEar to...> in BANGKOK'과 '다섯 번째 미니 앨범 [606] 팬싸인회' 이벤트의 티켓 예매는 나인원나인919 티켓사이트에서 단독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