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동엽, 자녀들도 前 여친 이소라 알고 있다…"'이소리' 아줌마 만났잖아"(짠한형)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신동엽이 자녀들이 전 여친 이소라의 존재를 알고 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20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에는 '권상우 이이경 황우슬혜 {짠한형} EP. 76 동엽신도 손절한 혼돈의 만취 팀워크! 누가 먼저 삐져서 집에 가나?!'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데이트됐다.

영상서 권상우는 "아들이 사춘기가 거의 다 끝나가는데 아들이랑 아빠는 엄마보다 좀 멀다. '히트맨'이 왜 특별하냐면 '히트맨' 1편 끝나고 미국집에 갔는데 아들이 사춘기가 좀 왔을 때인데 '아빠, 난 극한직업보다 히트맨이 더 재미있더라'라고 하더라. 그때 얘기는 안했는데 울 뻔했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권상우는 "그래서 그때는 2편 계획이 없었는데 꼭 하고 싶었다. 2편을 찍고 예고편을 아들에게 보내줬더니 '오~'라고 연락이 왔다. 아들의 제일 큰 표현이었다. 제일먼저 2편을 보여주고 싶다"라며 아들을 향한 애정을 보였다.

신동엽은 이때 "난 영화도 아닌 방송인데 아이들과 볼 수 없는게 굉장히 많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신동엽은 "아이들이랑 밥을 먹는데 아들이 '왜 엄마랑 결혼했어요?'라고 하더라 그래서 '엄마가 아빠 첫사랑이니까. 아빠는 첫사랑이랑 결혼해서 너무 좋아' 그랬더니 아들이 어릴땐데 '이소리(이소라) 아줌마 만난 거 다 알아'라고 말하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동엽은 모델 출신 이소라와 1997년 공개 열애에 나서다 2001년 결별했다. 이후 지난해 23년 만에 유튜브 콘텐츠로 만나 화제가 된 바 있다.

Advertisement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