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트리플트랙' 통한 공과 퍼터의 일체화, 캘러웨이, '한국형 퍼터' Ai-ONE 트리플트랙 퍼터 출시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정현석 기자]캘러웨이 골프 공의 상징이 된 트리플트랙이 퍼터에도 새겨진다.

Advertisement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오디세이의 새로운 라인업인 Ai-ONE 트리플트랙 퍼터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

Ai-ONE 퍼터 시리즈에 한국 골퍼가 선호하는 트리플트랙 정렬 기술을 결합한 '한국형 퍼터'로 한국 시장을 위해 탄생한 제품.

Advertisement
'트리플트랙 정렬 기술'은 캘러웨이의 독보적인 기술로 퍼팅 시 정렬을 도와 성공률을 높이는 것이 특징. 지난 2020년 캘러웨이는 이 기술을 크롬소프트 골프볼에 적용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Ai를 기반으로 설계해 탄생한 Ai-ONE 시리즈 퍼터는 알루미늄 백 페이스에 정밀한 굴곡을 형성하고, 이를 화이트 핫 우레탄 인서트 표면에 결합해 구현했다. Ai-ONE 인서트는 페이스 전체에 걸쳐 일관된 볼 스피드와 함께 투어 선수들과 일반 아마추어 골퍼 모두가 선호하는 화이트 핫과 같은 타구감을 선사한다.

Advertisement
Ai-ONE 트리플트랙 퍼터의 바디는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하고, 헤드 마감은 블루 PVD 피니시로 처리해 고급스러운 외관을 자랑한다. 또한, 솔의 토우와 힐에 각각 약 15g의 무게추를 장착해 관성 모멘트를 높였다.

또한, 스틸 샤프트에 대한 많은 투어 선수들의 선호도를 반영해 '스트로크 랩 샤프트'를 장착해 안정감을 제공한다. 새로워진 스틸 소재 '뉴 스트로크 랩 90 샤프트'는 무게가 90g대로 경량화 되었으며, 줄인 무게의 여분을 그립과 헤드에 배분하여 카운터 밸런스 퍼터와 같은 높은 관용성을 제공한다.

Advertisement
샤프트 두께 또한 기존 스트로크 랩과 동일한 두께로 제작, 샤프트의 흔들림을 줄이고, "스텝리스"의 뉴 스트로크 랩 샤프트로 클래식함과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선보인다.

Ai-ONE 트리플트랙은 헤드 모양에 따라 블레이드형, 넓은 블레이드형, 반원형, 포크형, 대표 모델 투볼형 등 5개 모델로 구성된다. 헤드커버에도 트리플트랙 문양으로 디자인 해 특별함을 강조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