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레고 꽃 만들기' 레고랜드, '블라썸 데이' 패키지 출시

by
Advertisement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레고랜드)가 봄 시즌을 맞아 '블라썸 데이' 패키지와 '3인의 피크닉' 패키지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Advertisement
25일 레고랜드에 따르면 블라썸 데이 패키지는 레고랜드가 봄을 맞아 가족 나들이와 함께 레고 꽃을 함께 만들며 이색적인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3월 15일까지 판매 예정이며, 주중 레고랜드 파크 1일 이용권(2매)와 레고 보태니컬 제품 1개로 구성됐다. 레고 보태니컬 제품은 레고 해바라기, 레고 벚꽃, 레고 연꽃 등 총 3 종 중 원하는 제품 1종을 선택 가능하다. 레고랜드 빅샵 리테일 상점에 방문 후 파크 이용권 QR 코드를 제시한 뒤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3인 가족을 위한 피크닉 패키지는 대인, 소인 구분 없이 모두 이용할 수 있는 1일 이용권(3매), 종일 주차권, 랜덤 미니 피규어 3종을 포함해 최대 31%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되는 게 특징이다.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 제공된 '미니 피규어'로 레고랜드의 시그니처 이벤트 '미니피규어 트레이딩'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미니피규어 트레이딩'은 고객이 가져온 미니피규어를 레고랜드에 근무하는 모든 직원의 명찰에 부착된 각양각색의 미니피규어와 1대1 교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고객 참여 프로그램으로 아이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Advertisement
레고랜드는 3월 22일 신학기와 함께 찾아온 봄 시즌을 맞아 테마파크 곳곳에 화려한 벚꽃과 스릴 넘치는 이벤트 등을 즐길 수 있는 '닌자 블라썸(NINJA BLOSSOM)' 시즌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