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최희진 모델 동아제약 좁쌀여드름 치료제 '애크린 겔' 신규 광고 '온에어'

by

최근 방영된 JTBC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에서 고양이 '쏘냐'역을 완벽히 소화해냈던 최희진이 동아제약 좁쌀여드름 치료제 애크린 겔 신규 광고 모델로 나선다.

TV, 디지털, 극장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신규 광고 영상은 깨끗한 세안과 꾸준한 피부관리로도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좁쌀여드름을 보여주며 좁쌀여드름을 없애기 위해서는 근본적인 원인을 치료해야 한다고 전한다. 이어 애크린 겔의 주성분인 살리실산 2%를 통한 각질 제거 및 여드름균 증식 억제 효능을 강조하며 "좁쌀여드름 치료에는 애크린 겔"의 나레이션으로 마무리한다.

2023년 출시된 애크린 겔은 살리실산 2% 성분을 주성분으로 함유했으며 여드름 피부 진정 효과의 티트리 오일을 첨가했다. 특히, 살리실산은 각질제거 및 좁쌀여드름을 치료하며 화이트헤드, 블랙헤드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동아제약은 애크린 겔 광고를 시작으로 애크린·애크논 듀오 편도 공개할 예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광고처럼 좁쌀여드름은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하고 치료하는 게 중요하다"며 "살리실산 2% 함유한 좁쌀여드름을 치료하는 애크린 겔로 피부 건강을 챙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