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G 페브리즈, 연말 회식·홈파티 겨냥 '강력탈취' 3종 제안

by

한국P&G 페브리즈가 외식·홈파티 등 모임이 많은 연말 시즌 의류와 실내 공간 냄새 고민을 겨냥해 상황별 '강력탈취' 제품을 제안한다.



페브리즈가 제안하는 제품은 △페브리즈 강력탈취 섬유탈취제 항균플러스 △페브리즈 강력탈취 다우니 에이프릴향 △페브리즈 파워탈취 맨 프레쉬클린 향 등 3종이다. 페브리즈는 냄새를 향으로 덮는 방식이 아니라 악취 입자를 중화시켜 냄새의 근본 원인을 제거하는 3단계 탈취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페브리즈 강력탈취 섬유탈취제 항균플러스'는 99.9% 항균 및 바이러스 제거 기능과 강력한 탈취력을 동시에 갖췄다. 착용한 의류에 가볍게 분사하기만 해도 항균·바이러스제거·탈취 등 3가지 효과를 동시에 제공해 코트, 정장, 원피스, 머플러 등세탁이 어려운 겨울철 외출 의류의 냄새와 항균 관리를 돕는다.



홈파티 이후 소파·러그·커튼 등 집안 곳곳에 밴 냄새에는 탈취는 물론 상쾌한 향으로 실내 분위기 전환까지 가능한 '페브리즈 강력탈취 다우니 에이프릴향'과 '페브리즈 파워탈취 맨 프레쉬클린향'을 활용하면 된다.



다우니 섬유유연제 향을 구현한 '페브리즈 강력탈취 다우니 에이프릴향'은 최대 48시간 동안 세탁한 듯한 상쾌한 향을 유지해 집안 분위기를 오래도록 산뜻하게 만들어준다. '페브리즈 파워탈취 맨 프레쉬클린향'은 기존의 페브리즈 강력탈취, 맨 제품 중 최대 함량의 탈취 성분을 함유해 체취, 생활 공간 냄새, 음식 냄새 등 일상 속 다양한 냄새 탈취에 탁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