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민정, ♥이병헌과 비밀연애 시절 그립나…"파파라치 따돌린 적도 있어" ('가오정')

최종수정 2025-07-31 14:57

이민정, ♥이병헌과 비밀연애 시절 그립나…"파파라치 따돌린 적도 있어" …
이민정(왼쪽), 이병헌. 스포츠조선DB, 사진 제공=KBS

이민정, ♥이병헌과 비밀연애 시절 그립나…"파파라치 따돌린 적도 있어" …
사진 제공=KBS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이민정이 남편 이병헌과의 비밀연애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8월 1일 방송되는 KBS2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이하 '가오정')에서는 정남매(이민정, 붐, 안재현, 김정현, 김재원)가 여섯 번째 마을 전라남도 고흥 우도를 찾는다. 이와 함께 출연 소식만으로도 뜨거운 화제를 모은 트롯 황태자 영탁이 게스트로 출격, 정남매와 함께 정 주고받기에 나선다.

이날 정남매와 영탁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이야기꽃을 피운다. 특히 붐이 연예인들의 비밀연애 이야기를 꺼내는데, 이때 이민정이 자신의 경험담을 공개한다. 이민정은 "나는 파파라치를 따돌린 적도 있다"라며 남편 이병헌과의 비밀연애 에피소드를 풀어놓는 것. 흡사 추격전과도 같았던 당시의 이야기에 정남매와 영탁 모두 눈을 번쩍 뜨며 집중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이민정은 정남매 막내 김재원의 새 드라마 촬영에도 높은 관심을 보인다. 이에 김재원은 "너무 더운데 다 야외 촬영이라 힘들다"라고 귀엽게 하소연하자 이민정은 격하게 공감하며, 동생을 우쭈쭈해 웃음을 준다. 이어 이민정은 "공유 오빠와 드라마 찍을 때 여름이었다. 너무 더워서…"라며 충격적인 에피소드도 밝힌다. 이민정과 공유의 무더위 촬영 뒷이야기는 '가오정'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이와 함께 이민정의 예측불가 행동으로 '가오정' 제작진이 모두 당황한 것으로 알려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날 갯벌에 들어갔다 나온 이민정이 카메라가 있는데도 아무렇지 않게 하의(?)를 훌러덩 벗어던지는 것. '가오정'에서 반전 넘치는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이민정이, 이번에는 또 어떤 반전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 것인지 주목된다.

한편 KBS2 '가오정'은 8월 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