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노스페이스와 병만족이 만나면?

by
Advertisement
노스페이스(대표 성기학)가 SBS '일요일이 좋다-정글의 법칙'(이하 정글)의 6번째 탐험지인 '아마존' 편에 메인 협찬사로 제작지원을 했다. 정글의 법칙은 아마존과 안데스, 갈라파고스 등 다양한 원시자연 탐험에 나설 예정. 한번 쏘이면 총에 맞은 듯한 고통을 느끼게 하는 총알개미부터 마구잡이 달려드는 독충, 수많은 종류의 파충류, 식인 물고기로 알려진 피라니아까지! 아마존에서 초심으로 돌아간 병만족의 혹독한 생존기가 펼쳐진다.

Advertisement
노스페이스는 병만족과 제작진에 기능성 의류 및 촬영에 필요한 아웃도어 장비 일체를 지원, 노스페이스의 브랜딩 캠페인 '다시, 인간 스스로의 힘으로'와 노스페이스의 아웃도어 정신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다시, 인간 스스로의 힘으로'는 기계 문명에 의지하던 인간이 노스페이스의 아웃도어 기술력과 함께 자연을 더욱 가까이 경험하고 탐험하면서, 자신이 대자연의 일부임을 깨닫고 내면에 잠재된 인간 스스로의 힘을 발휘하게 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문명에서 벗어나 오직 인간의 힘으로 자연을 탐험하고 생존해 가는 '정글의 법칙' 방송을 통해 노스페이스와 병만족의 도전 정신과 아웃도어 정신이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