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이누리한의원 29호, 김포점 개원

by
아이누리한의원(29호점)이4일 경기도 김포시에 첫 선을 보인다. 아이누리한의원(네트워크 대표 황만기)은 어린이를 중점적으로 진료하는 소아전문 네트워크 한의원으로, 엄마들의 입소문과 신뢰를 바탕으로 2012년 한 해 동안에만 10개 지점이 개원했다.

2013년 계사년을 맞아 아이누리 네트워크의 첫 포문은 29호인 아이누리한의원 김포점이 열리게됐다.

아이누리한의원 김포점을 이끌어갈 김동민 대표원장은 세명대학교 한의학과를 졸업했으며, 육아 관련 매체와 사이트 등에서 상담자문위원 및 인터넷 상담주치의로 활동 중이다. 그간의 진료 경험과 아이누리의 치료 시스템을 바탕으로, 감기, 아토피피부염, 비염, 천식, 장염 등 소아들의 잦은 질환과 건강을 돌볼 예정이다.

김동민 대표원장이 소아 진료에 관심을 갖게 된 것은 어렸을 때의 건강이 평생 건강을 좌우한다는 생각에서다. 요즘 아이들은 온실 속의 화초 같아서 작은 외부 자극에도 스스로 이겨내지 못하고 금세 병이 날 만큼 위태로워 보인다는 게 김원장의 얘기다.

"똑같은 환경인데도 어떤 아이는 금세 감기에 걸리고 또 다른 아이는 괜찮은 건, 면역력 때문이다. 어렸을 때부터 면역력을 다져주고, 면역력 쌓는 생활습관을 길러주는 것이야말로 평생 건강을 위한 비결"이라고 김 원장은 말한다.

아이누리한의원 김포점 개원을 위해 김동민 대표원장이 정성을 기울인 것 중 하나는 진료 환경이다. 엄마와 아이들이 편안하고 쾌적하게 머무를 수 있는 자연친화적 공간으로 꾸몄다.

보기만 해도 정서적으로 안정되는 우드 스타일의 마감재에, 아이누리 캐릭터를 활용, 밝고 경쾌한 느낌을 살리기 위해 노력했다.

진료에 있어서도 더욱 세심하고 친절한 서비스, 어린이 중심의 치료 시스템을 토대로 엄마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한의원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아이누리의 체계적인 진료 프로그램과 안전한 약재 관리 시스템으로, 엄마와 아이들의 다양한 질환 치료와 건강관리에 힘쓸 예정이다.

소아와 청소년들의 감기, 아토피, 비염, 축농증, 중이염, 천식, 장염, 비만, 성장, 성조숙 등의 잦은 질환, 허약한 아이들의 면역력 향상, 임산부의 산전산후 건강관리에 주력한다.

아이누리한의원 김포점은 예약제로 운영되며,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토요일, 공휴일은 오후 4시)까지 진료한다. 목요일과 일요일은 휴진. 김포시 장기동 운유초등학교 맞은편, 스위첸아파트 인근에 위치해 있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