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완기-홍가람-권영기의 스탠딩 개그 '막 쇼', MBC '코빠' 날개 달았다

by
사진제공=MBC
Advertisement
MBC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 '코미디에 빠지다'가 11일 방송부터 새로운 코너 '막 쇼'를 선보인다.

Advertisement
'막 쇼'는 기존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주를 이루는 극 형태의 코너에서 벗어나 관객과 호흡하는 본격 스탠딩 개그를 지향한다. 김완기, 홍가람, 권영기는 춤과 노래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관객 참여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MBC는 "'막 쇼'의 세 개그맨이 '인생 복잡하게 살지마! 단순하게 '막' 사는 거야!'라는 구호를 외치며 여러 가지 고민들을 단순 명쾌하게 해결, 시청자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이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이 외에도 지난 4일 첫 선을 보인 경상도 커플의 사투리 개그 코너 '니캉 내캉'을 비롯해 '위대한 남자', '왜 그러니2', '청담동 사모님', '클럽 빅토리아' 등의 새로운 코너들과 기존의 간판 코너인 손헌수-김주연의 '손회장님', 김완기-조현민의 '두 이방인', 황제성의 '사랑은 붕붕붕' 등이 한층 농도 짙은 웃음을 선사한다.

'코미디에 빠지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25분에 방송된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