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인터레스트.미' 앱, 앱스토어 엔터테인먼트 1위 등극

by
Advertisement
CJ E&M 온라인사업본부는 자사의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 '인터레스트.미' (www.interest.me)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엔터테인먼트 분야 무료 어플리케이션 순위 1위를 차지했다.

Advertisement
인터레스트.미의 앱은 작년 12월 20일 애플 앱스토어에 첫 출시된 이후 입소문을 타고, 지난 10일 오후부터 엔터테인먼트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애플 앱스토어의 전체 무료 앱 순위에서도 9위까지 오르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인터레스트.미의 앱을 이용하면 본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을 스마트폰에서 바로 인터레스트.미에 올리고,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어 특히 편리하다. 또한 콘텐츠를 감상하다가 마음에 드는 콘텐츠를 발견할 경우 본인의 폴더로 'interesting'(스크랩)하거나,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등의 SNS로 인터레스트.미에서의 활동 내역을 쉽게 공유하는 등 PC 웹에서의 모든 기능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Advertisement
또 인터레스트.미의 iOS용 앱은 좌우 제스처를 이용하여 쉽게 콘텐츠를 살펴보고, 사진 브라우징이나 타임라인 열기 등 대응 속도를 빠르게 한 것이 특징. CJ E&M은 이달 27일까지 인터레스트.미 모바일 앱 이벤트 '내 손안의 인터레스트.미'도 진행한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