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그룹 빅스, 신곡 '다칠 준비가 돼 있어' 티저 공개.

by
Advertisement
6인조 남성그룹 빅스가 신곡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빅스는 15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세번째 싱글 타이틀곡 '다칠 준비가 돼 있어'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영상은 40초 분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기괴하면서도 오싹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 이와 더불어 CG를 능가하는 근육질의 몸매, 고공점프 등 근래 공개된 아이돌들의 티저영상에서는 볼 수 없는 기괴한 모습들이 담겨 있어 또 한번 충격을 선사하고 있다.

Advertisement
특히 화제가 되었던 컬러렌즈 화보 공개에 이어 이번 티저에서도 어두우면서도 음산한 느낌의 블루톤 영상 속 멤버들은 창백한 얼굴과 기괴한 컬러렌즈, 그리고 짙은 아이라인을 통해 강렬한 비주얼 쇼크를 선사하며 우울하면서도 섬뜩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팬들을 경악시키게 만들고 있다.

티저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왠지 으시시한 느낌", "티저야? 영화야?", "섬뜩함이 느껴지는 비주얼", "무섭지만 왠지 기대된다", "앨범 화보에 이어 티저영상까지? 무서워! "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지난 7일 신곡 '아이돌 하기 싫어'를 선공개한 빅스는 오는 17일 세 번째 싱글 '다칠 준비가 돼 있어'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